본문 바로가기
[게임] - 공략 & 정보/포켓몬마스터즈ex - 레전드 배틀

[포켓몬 마스터즈EX] 대충해도 깨는 레지락 레전드배틀 클리어

by 겨울색하늘 2022. 4. 19.

안녕하세요

겨울색하늘입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레지락 레전드 배틀이 진행중입니다.

자시안이 있으면 조금은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굳이 없이도 그다지 어렵지 않게 공략은 가능합니다.

" 포켓몬 마스터즈EX : 대충해도 깨는 레지락 레전드배틀 클리어 "

포스팅 시작합니다.


 

 


포켓몬 마스터즈EX - 레전드 배틀

레지락 그냥저냥 대충 클리어

레전드 배틀 '레지락' 입니다.

라티아스 레전드 배틀이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다음 레전드 배틀이 왔습니다. 풀 타입의 약점이 있지만 페이즈2 부터 강철타입으로 바뀌기도 하고, 딱히 약점 타입을 안쓰고도 쉽게 이길 수 있어서 그다지 난이도가 어려운 배틀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레지락 전에서는 치명타를 맞으면 방어력이 1씩 감소하는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치명타를 계속 때려서 방어력 -6을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페이즈 2부터는 강철타입으로 약점이 변경되고, 페이즈 2,3 시작 시 스톤샤워가 치명타로 들어오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에 급소 무효가 있으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파티의 타겟1 탱커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포텐셜에 급소 무효를 달아주거나 급소무효를 패시브로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탱커로 사용하면 조금 더 유지력이 좋아집니다. (제르네아스는 사실 급소 무효를 안달아주더라도 충분히 버틸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첫 번째 파티는 제물 파티 입니다.

  전투 시작 후 최대한 빠르게 리타이어 해야, 레지락의 기백 버프가 많이 쌓이지 않습니다.

기백 버프가 많이 쌓이면 파티2가 도핑 단계에서 버티기 어려우므로 퀘스트 조건을 채우고 빠른 리타이어 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두 번째 파티가 진짜입니다.

  제르네아스로 메인탱을 하면서, 페이즈 1의 나무 속성의 우드호른으로 딜을 넣습니다.

그리고 호브의 자마젠타로 치명타 버프 3스택을 반드시 채우는 게 좋습니다. (2스택 시 재도전 추천)

첫 번째 버디즈기술은 제르네아스로 풀 도핑을 하고 뒤의 버디즈기술은 자시안이나 자마젠타로 강철속성 딜을 꽃아넣습니다.

페이즈 2로 넘어가면 이제 치명-6을 유지하며 죽창딜을 넣으면 되겠습니다.


레전드 배틀 - 레지락 #1

 

 
레전드 배틀 - 레지락 #2